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자주하는 질문(FAQ)

HOME > 고객참여 > 자주하는 질문(FAQ)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
우리 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.

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"상담문의"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·불편불만은 "고객의 소리(VOC)"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(자주하는 질문 2017.12 이전 자료 확인)

자주하는 질문(FAQ) 의 전체 목록
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
130 승강기민원24 [9-9]세금계산서 발급에 대한 안내 2018-10-11 317
129 승강기민원24 [9-8]검사수수료 이중납부에 대한 환불안내 2018-10-11 260
128 승강기민원24 [9-7]검사수수료 감면신청 방법 2018-10-11 271
127 승강기민원24 [9-6]검사신청 후 일정통보 수신 방법 2018-10-11 255
126 승강기민원24 [9-5]승강기민원24에 검사신청 후 수수료 미납 건에 대한 조치 2018-10-11 267
125 승강기민원24 [9-4]승강기민원24에서 휴지 후 재사용 승강기 검사신청 가능여부 2018-10-11 271
124 승강기민원24 [9-3]검사수수료 선납 후 승강기민원24에 검사신청 가능여부 2018-10-11 237
123 승강기민원24 [9-2]승강기민원24로 신청 후 검사수수료 납부방법 2018-10-11 266
122 승강기민원24 [9-1]승강기민원24 이용 시 회원 가입 여부 2018-10-11 262
121 홍보 [8-2]공단 안전 홍보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018-10-11 396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담당자 :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: 055-751-0807


퀵메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