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HOME > 고객참여 > 고객의 소리(VOC) > 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
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․정확․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
처리과정

배분중
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
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
처리중
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
처리완료
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
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
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.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 의 전체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
153 엘리베이터 수리비용과다 불만 박신남 비공개

배분중

고객지원부 2018-12-14
152 비상(직접)통화장치가 안됩니다 백성진 공개

처리중

제주지사 2018-12-14
151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기준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정태성 공개

처리중

서울강동지사 2018-12-08
150 주소수정요청 나경희 공개

처리완료

경인지역본부지사 2018-12-04
149 이건 해도해도 정말 너무합니다 이도희 공개

처리완료

안양지사 2018-12-03
148 승강기 검사 재검에 대한 불만입니다. 조치 부탁드립니다. 최윤식 공개

처리완료

서울동부지사 2018-12-03
147 유지보수업체의 횡포 이철수 비공개

처리완료

강릉출장소 2018-11-30
146 엘리베이터 소음 문제 선태석 비공개

처리완료

안양지사 2018-11-30
145 승강기 소음 고통 황혜미 비공개

처리완료

안양지사 2018-11-29
144 아파트 승강기 민원 신현확 공개

처리완료

울산지사 2018-11-28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담당자 :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: 055-751-0807


퀵메뉴